본문 바로가기
여행

합정동 놀거리 실내 데이트 코스 베스트 5

by 미스타노 2024. 8. 25.
반응형

합정동 놀거리 실내 데이트 코스 베스트 5

 

1. 슬로우야드 바베큐

슬로우야드 바베큐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대규모 레스토랑으로, 250평의 넓은 공간과 통유리 벽면이 특징입니다. 이곳에서는 6~12시간 이상 훈연한 고기를 미니번에 담아 버거로 즐길 수 있습니다. 방문자들은 고기의 부드러움과 육즙에 감탄하며, 프라이빗룸과 단체룸 등 다양한 좌석 옵션을 제공합니다.

  • 주소: 서울특별시 마포구 포은로 7
  • 운영시간: 매일 11:00 - 22:00
  • 입장료: 무료 (음식 가격 별도)
  • 주차: 가능
  • 홈페이지: 슬로우야드 바베큐

방문 후기:

  • "고기의 부드러움과 육즙이 정말 최고였어요.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!"
  • "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맛있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."
  • "프라이빗룸에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 딱이에요."

2. 씨어터 앤 펍 맥거핀

씨어터 앤 펍 맥거핀은 연극과 펍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장소입니다. 매주 월요일 휴무이며, 평일 저녁에는 연극과 함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함께 수제 커리치킨과 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.

  • 주소: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7길 28 지하
  • 운영시간: 화-일 17:00 - 23:00 (월요일 휴무)
  • 입장료: 연극 티켓 가격 별도
  • 주차: 가능
  • 홈페이지: 씨어터 앤 펍 맥거핀

방문 후기:

  • "연극과 음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특별한 경험이었어요."
  • "배우들의 연기력이 뛰어나서 완전히 몰입할 수 있었어요."
  • "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!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."

3. 몽콕 합정역본점

몽콕 합정역본점은 홍콩 현지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요리주점입니다. 네온사인과 함께 홍콩 야시장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으며, 상해식 삼겹살찜과 광동식 마라 소고기 전골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  • 주소: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5 1층
  • 운영시간: 매일 11:00 - 23:00
  • 입장료: 무료 (음식 가격 별도)
  • 주차: 가능
  • 홈페이지: 몽콕 합정역본점

방문 후기:

  • "홍콩 야시장 분위기가 물씬 나서 정말 좋았어요."
  • "음식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."
  • "상해식 삼겹살찜이 정말 맛있었어요. 또 가고 싶어요."

4. 소키와칸

소키와칸은 50여 가지 향으로 나만의 향수와 염색약을 만들 수 있는 이색적인 장소입니다. 커플 향수를 만들거나 손상 없는 염색약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가 있습니다.

  • 주소: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11 1층
  • 운영시간: 매일 10:00 - 20:00
  • 입장료: 클래스 가격 별도
  • 주차: 가능
  • 홈페이지: 소키와칸

방문 후기:

  • "향수를 직접 만들어보는 경험이 정말 특별했어요."
  • "염색약을 직접 만들어보니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."
  • "커플 향수를 만들어서 좋은 추억이 되었어요."

5. 케어마인 합정점

케어마인 합정점은 심리상담과 성격 유형 분석을 통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. 전문가의 코칭을 통해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, 서로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주소: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45 2층 (208호)
  • 운영시간: 매일 10:00 - 19:00
  • 입장료: 상담 가격 별도
  • 주차: 가능
  • 홈페이지: 케어마인 합정점

방문 후기:

  • "심리상담을 통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되었어요."
  • "전문가의 코칭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."
  • "데이트 장소로는 이색적이지만 정말 추천합니다."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