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

가로수길에서 실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베스트 5곳

by 미스타노 2024. 8. 17.
반응형

가로수길에서 실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베스트 5곳

1. 르포트13 (Le Port 13)

설명: 르포트13은 이국적인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. 내부는 초록 식물들로 가득 차 있어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,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.

방문 후기:

  • "해산물 로제파스타는 정말 맛있었어요.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."
  • "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."
  • "와인과 함께 즐기는 해산물 요리가 일품이었어요."

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길 13-13

운영시간: 매일 12:00 - 22:00

입장료: 없음

홈페이지: 르포트13

2. 새들러하우스 (Saddler Haus)

설명: 새들러하우스는 크로플로 유명한 카페로, 다양한 맛의 크로플을 즐길 수 있습니다. 가방 브랜드 쇼룸도 함께 운영되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.

방문 후기:

  • "바질 크로플이 정말 맛있었어요. 매콤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."
  • "가방 쇼룸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."
  • "크로플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."

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0 B1

운영시간: 매일 12:00 - 20:00

입장료: 없음

홈페이지: 새들러하우스

3. 하나텐 (Hanaten)

설명: 하나텐은 서울 3대 텐동 맛집 중 하나로, 다양한 튀김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. 깔끔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오픈형 주방이 특징입니다.

방문 후기:

  • "스페셜 텐동은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어요. 장어튀김이 특히 인상적이었어요."
  • "오픈형 주방이라 요리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."
  • "튀김이 바삭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."

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길 15

운영시간: 매일 11:30 - 22:00

입장료: 없음

홈페이지: 하나텐

4. 가로골목 (Garogolmok)

설명: 가로골목은 다양한 샵들이 모여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, 플랜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. 다양한 상점과 루프탑에서 서울의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방문 후기:

  • "식물들이 많아서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."
  • "루프탑에서 보는 서울 전경이 정말 멋졌어요."
  • "다양한 상점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."

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36

운영시간: 매일 10:00 - 22:00

입장료: 없음

홈페이지: 가로골목

5. 나이스웨더 (Nice Weather)

설명: 나이스웨더는 편의점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샵으로,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과 필름 카메라 등을 판매합니다. 힙스터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.

방문 후기:

  • "필름 카메라 소품들이 많아서 좋았어요."
  • "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예뻐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."
  • "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."

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9

운영시간: 매일 11:00 - 21:00

입장료: 없음

홈페이지: 나이스웨더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