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

강남 실내 데이트 코스 베스트 5 추천 서울 여행지

by 미스타노 2024. 8. 15.
반응형

강남 실내 데이트 코스 베스트 5 추천 서울 여행지

1. 히히냥냥

히히냥냥은 귀여운 고양이들과 교감할 수 있는 고양이 카페입니다. 고양이 덕후라면 꼭 방문해보세요. 입장료는 1인당 10,000원이며, 음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 고양이 간식을 따로 구매할 수 있으며, 고양이들과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. 방문자들은 고양이들과의 교감을 통해 힐링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.

  • 운영 시간: 매일 11:00 - 22:00
  • 입장료: 10,000원 (음료 포함)
  • 홈페이지: 히히냥냥
  • 주차: 인근 유료 주차장 이용

방문 후기:

  • "고양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. 힐링 그 자체!"
  • "고양이 간식을 주니까 고양이들이 먼저 다가와서 너무 좋았어요."
  • "카페 내부도 깨끗하고 고양이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."
  •  

2. 쉼스토리

쉼스토리는 온전히 휴식을 위해 만들어진 휴식 카페입니다. 다양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. 수면바지까지 제공되어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안마의자와 수면 공간도 있어 피로를 풀기에 최적입니다.

  • 운영 시간: 매일 10:00 - 23:00
  • 입장료: 1인당 15,000원 (자유 이용권)
  • 홈페이지: 쉼스토리
  • 주차: 인근 유료 주차장 이용

방문 후기:

  • "수면바지까지 제공해줘서 정말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."
  • "안마의자가 너무 시원해서 피로가 싹 풀렸어요."
  • "조용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."

3. 서울 북카페 욕망의 북카페

욕망의 북카페는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는 북카페입니다. 독서를 좋아하는 커플에게 추천합니다. 다양한 책이 준비되어 있어 따로 책을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. 독서와 함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.

  • 운영 시간: 매일 10:00 - 22:00
  • 입장료: 무료 (음료 별도 구매)
  • 홈페이지: 욕망의 북카페
  • 주차: 인근 유료 주차장 이용

방문 후기:

  • "책을 읽으면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."
  • "조용한 분위기에서 독서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."
  • "다양한 책이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."

4. 에이비카페

에이비카페는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카페입니다. 각 층마다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 와플라운지와 와콤 체험존이 있는 3층이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.

  • 운영 시간: 매일 09:00 - 23:00
  • 입장료: 무료 (음료 별도 구매)
  • 홈페이지: 에이비카페
  • 주차: 인근 유료 주차장 이용

방문 후기:

  • "각 층마다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."
  • "와플라운지에서 와플을 먹으면서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."
  • "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공부도 하고 대화도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."

5. 룸카페 헬로

룸카페 헬로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간식도 먹고 쉴 수 있는 룸카페입니다. 보드게임을 즐기거나 영화를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. 시간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어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  • 운영 시간: 매일 10:00 - 24:00
  • 입장료: 1인당 10,000원 (음료 및 간식 포함)
  • 홈페이지: 룸카페 헬로
  • 주차: 인근 유료 주차장 이용

방문 후기:

  • "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."
  • "영화를 보면서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."
  • "간식과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가성비 최고였어요."

이 외에도 다양한 실내 데이트 코스가 있으니, 취향에 맞는 장소를 선택해보세요! 즐거운 데이트 되시길 바랍니다.

반응형

댓글